1. 서버에서 동일한 윈도우를 불러와 손님좌석에 일괄 적용되는 방식입니다.
2. 대부분의 오류는 재부팅을 통해 해결됩니다.
3. 재부팅 이후에도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1) 본체 윈도우 시간 확인
- 윈도우 시간이 다른경우, 게임 서버와의 통신이 비정상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하드웨어 점검
- 특정 좌석에서만 문제가 발생한다면 파워, 그래픽카드, 메인보드 등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3) 메인보드 차단
- 일부 게임의 경우 핵, 매크로 등을 사용할 경우 게임사에서 해당 IP나 메인보드 맥주소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4) 게임사 점검시간 확인
- 정기점검시간 이외에도 긴급점검이 진행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게임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4. 해당사항을 확인 한 이후에도 증상 해결이 되지 않거나, 원인 파악이 힘든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노하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동패치 시스템 (0) | 2019.04.01 |
---|---|
부팅이 안될 때 (0) | 2019.04.01 |
스팀, 오리진 게임 이용 안내 (0) | 2019.04.01 |
랜선 확인 방법 (0) | 2019.04.01 |
오피스, 한글 등의 프로그램 설치 관련 (0) | 2019.0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