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하드

자주 묻는 질문 ( 매장 근무자용 )

Q : 게임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A : 1) 노하드 특성상, 발생하는 90% 이상의 오류는 재부팅을 통해 해결됩니다.

        재부팅 후에도 동일한 오류가 발생한다면 -> 고객센터 접수

 

     2) 게임사 점검시간 확인

 

     3) 게임사 잔여 결제 시간 확인

 

     4) 특정 좌석에서만 증상이 나오는지 확인

        

 

 

Q : 손님이 게임설치를 요청합니다.

 

A : 해당 게임명과 채널링(게임사) 확인 후 고객센터에 메세지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오전 요청시에는 당일 설치가 가능하며, 대부분 게임은 트래픽 과다 방지를 위해 새벽시간에

    설치가 진행됩니다.

 

 

 

 

Q : 특정 인터넷 사이트가 접속되지 않습니다.

 

A : 익스플로러 11의 경우 호환성이 낮아 주요 사이트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기 때문에

    윈도우7 환경에서는 익스플로러 10버전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10에서 접속이 되지 않는 사이트는 바탕화면에 위치한 Chrome(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Q : PC 한대가 부팅이 되질 않습니다.

 

A : 노하드는 메인보드에 내장 된 랜카드를 통해 서버와 연결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개별 PC 부팅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순서로 점검하시면 됩니다.

 

    1) CMOS 설정 확인

    2) 메인보드 랜선 연결 확인

    3) 랜선 고장 확인

'노하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용선 교체 안내  (0) 2019.04.01
네트워크 프린트 이용 안내  (0) 2019.04.01
게임 설치 요청  (0) 2019.04.01
자동패치 시스템  (0) 2019.04.01
부팅이 안될 때  (0) 2019.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