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제작 형태의 조립 PC는 계약과 동시에 발주가 진행되며, 제품 특성상 평균 2% 내외의 초기 불량이 발생하게 됩니다.
구입 후 1년 내에는 대부분 무상으로 수리가 진행되나, 외부충격, 침수 등 특수한 상황의 경우 A/S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1) A/S 센터 주소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45길 78. 진성빌딩 6층 601호. 아이컴브랜드 고객센터
( 서울시 용산구 신계동 6-32, 진성빌딩 601호. 아이컴브랜드 고객센터 )
2) A/S 사전 접수
사전 접수된 제품은 택배 개봉 시 우선 처리가 진행됩니다.
증상이 확인된 제품이기 때문에 별도의 증상 확인 절차 없이 A/S 입고 및 수리가 진행됩니다.
일반 접수와 비교했을 때 2~3일 가량 수리 기간이 단축됩니다.
카카오톡 친구검색 "아이컴브랜드"
친구 추가 후
매장 상호 // 발송 제품 // 연락처 // 증상을 기재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3) 포장 시 주의사항
택배 배송 중 케이스 및 메인보드 파손이 간혹 발생합니다. 본체 접수 시 파손방지를 위해 설치 시 제공된 케이스 박스나
에어캡 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배송비 안내
구입 30일 이내 (자사 부담), 구입 30일 이후 (고객 부담)
'하드웨어A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변기기 A/S 정책 및 고객센터 안내 (0) | 2019.04.01 |
---|---|
고장 자가진단 (0) | 2019.04.01 |
스피커, 헤드셋 오류 확인 (0) | 2019.04.01 |